결제가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-12-05 18:47 조회4,096회 댓글0건본문
결제하시는 고객님들중에 일부 PC에서
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이나 악성프로그램 방지 프로그램들로 인하여
결제관련 파일을 차단하는 경우 결제창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결제창 호출이 원활하지 않다면 이용하시는 PC의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들을 일시중단하시고
결제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.
만일, 설치가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수동설치파일 경로를 클릭하시어
수동으로 결제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http://pay.kcp.co.kr/plugin_new/file/KCPUXWizard.exe
https://pay.kcp.co.kr/plugin_new/file/KCPPayWizard.exe
https://pay.kcp.co.kr/plugin_new/file/k5/KCPPaymentPluginSetup.exe
설치해도 계속 오류시 이쪽으로 전화 요청하십시요.
KCP원격지원 서비스( 1544-8661 기술지원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)
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이나 악성프로그램 방지 프로그램들로 인하여
결제관련 파일을 차단하는 경우 결제창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결제창 호출이 원활하지 않다면 이용하시는 PC의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들을 일시중단하시고
결제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.
만일, 설치가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수동설치파일 경로를 클릭하시어
수동으로 결제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http://pay.kcp.co.kr/plugin_new/file/KCPUXWizard.exe
https://pay.kcp.co.kr/plugin_new/file/KCPPayWizard.exe
https://pay.kcp.co.kr/plugin_new/file/k5/KCPPaymentPluginSetup.exe
설치해도 계속 오류시 이쪽으로 전화 요청하십시요.
KCP원격지원 서비스( 1544-8661 기술지원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